<법명사 33선지식 금강경 대강좌>, <원순스님의 육조단경 풀이>,
<성진스님의 행복 공양간>, <성운대사의 불법진의> 등 신규 편성
신두식 보도국 경제산업부장이 진행하는 라디오 새 프로그램이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은 <성진 스님의 행복공양간>, <성운 대사의 불법진의(佛法眞意)>, <법명사 33선지식 금강경 대강좌>, <원순 스님의 육조단경 풀이> 등 새로운 TV 프로그램을 춘계 편성으로 방송하고 있다.
<법명사 33선지식 금강경 대강좌>는 인천 법명사 큰법당에서 열린 ‘33선지식 붓다 희망을 전하다’ <금강경>편으로 도문스님을 비롯해 혜거 스님, 지안 스님, 마가 스님 등 대표 선지식들의 법문을 담았다.
또한 중국 6조 혜능대사의 깨침의 정신을 오늘에 비추어 생활불교로 풀어보는 <원순 스님의 육조단경 풀이>는 불자들의 간절한 성원에 앙코르 편성했다.
이와 함께 각 가정에서 갈등을 겪는 내용을 불교적 해법으로 찾는 <성진 스님의 행복공양간>과 대만불교의 선구자로 ‘인간불교’ 사상을 추진해온 <성운 대사의 불법진의>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고 있다.
한편 보도국에서 진행하는 라디오 새 프로그램 (토 18:00~18:30)는 한국 경제 진단과 기업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전문가들의 대담 프로그램으로, 공기업, 민간기업 CEO와 관계자들이 출연한다. 첫 방송은 4월 9일(토) 오후 6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