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솔로몬이 지난 5월 31일 종료된 “국민투표 리매치” 뉴시즌3에서 강력한 우승후보 박창근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솔로몬은 국민가수 이후 완벽한 비주얼과 여심을 녹이는 목소리로 계속해서 치솟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솔로몬은 우승 상금 22만 원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를 위해 전달했다. 지금까지 전달한 기부금은 총 244만 원이다.
부동의 인기를 보여줬던 박창근은 아쉽게 2위를 차지하며 22만 원의 후원금을 소아암 어린이에게 전달하고 따뜻한 선행을 보여줬다. 3위 김동현은 11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선행을 행사했다.
"국민투표 리매치" 앱은 “내일은 국민가수”와 "싱어게인"에 출연했던 가수들을 팬들이 투표하고 응원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앱이다. 팬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모여서 일정 득표수 이상이 되었을 때(100만 표 당 10만 원), 시즌이 종료되고 결과에 따라 투표 받은 가수의 이름으로 후원하는 시스템이다.
생명나눔실천본부에 따르면 후원금은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해 치료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9월 27일까지 진행되는 뉴시즌4에서는 싱어게인1, 2, 3에 출연했던 홍이삭, 소수빈, 이젤, 이승윤, 이무진, 정홍일, 김기태, 김소연, 윤성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합류하여 경쟁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솔로몬은 지난 3월 25일 감동적인 멜로디와 가사의 신곡 '거북이'를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3-2024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 '겨울병'은 지난 27일과 28일 부산 공연을 끝으로 전국 투어를 성황리에 끝마쳤으며, 7월 6일 '청춘썸머나잇 2024' 공연을 준비중으로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창근은 지난 5월 23일 '오월의 시' 두 곡을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내부 사정으로 일시 중단되었던 콘서트를 6월 28일 '2024 박창근 고양 콘서트 박창근 장르 다시보기'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김동현은 3월 24일 디지털 싱글 '사랑한 만큼만'을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29일부터 3월31일까지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김동현 첫 번째 콘서트 <나의 노래>‘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으며, 더욱 많은 팬덤을 만들어 내고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