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운희)는 오는 5월 29일(수), 수연을 맞이하신 어르신 10명을 초대하여 생신잔치를 진행한다.
중림종합사회복지관은 2018년부터 KSPO경륜경정 동대문지점과 꾸준히 협업사업을 이어 오고 있으며, 이번 수연잔치 행사도 KSPO경륜경정 동대문지점의 뜻깊은 후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중림종합사회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오후 5시에 진행되며 100세를 맞이하신 김**어르신을 비롯 90세, 80세, 70세 수연을 맞이하신 어르신 10분과 수연을 맞으신 어르신들의 지인분들을 모시고 다양한 축하공연과 축하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중림종합사회복지관은 이날 행사를 위해 별도로 수연잔치 후원자를 모집. 수연을 맞이하신 어르신을 위한 운동화 후원, 떡 후원 외에도 소외 어르신들의 생신에 소중하게 써 달라며 개인 후원금도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나물무침, 잡채 등 생신 상 음식 기부, 한복 및 메이크업 무료 봉사, 행사 사회 무료 봉사 등 재능기부 선행도 이어지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비록 한차례의 생신축하 자리지만 이러한 행사를 통해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이 잠시나마 행복하고 즐거운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 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온정과 사랑을 나누는 행사를 자주 기획하도록 하겠다”고 행사 기획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