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붓다
mediabuddha@hanmail.net 2024-04-24 (수) 14:45홍천군 나눔 전달식
천태종 NGO단체인 나누며하나되기 (이사장 개문 스님)가 불기 2568(2024)년 4월 23일(화) 오후 2시 홍천군청을 방문하여 어린이·다문화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3,000만 원 상당의 방역‧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불교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정책실장 문법 스님, 진창호 사무처장, 강룡사 사재중 고문, 김영명 부회장, 홍천군 종합사회복지관 김시재 관장과 신영재 홍천군수, 장영옥 복지과장이 참석했다.
정책실장 문법 스님은 “5월 가정의 달과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부처님의 자비행을 실천하고자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비와 사랑이 가득한 공동체 사회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영재 군수는 “홍천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누어 주어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후원물품은 강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명동보육원, 홍천군 노인복지관, 홍천군 장애인복지관, 홍천군 종합사회복지관에 골고루 배부하겠다”라고 말했다.
크게보기
서대문구 노동자종합지원센터 나눔(사진=나누며하나되기)
한편 나누며하나되기는 지난 4월 2일부터 18일까지 청소·경비·비정규직 노동자를 위한 서대문,은평구, 광진구, 중랑구 노동자지원센터외 9개 지방 노동지지원센터등에 방역물품과 생활물품등 2천만원 상당의 행복나눔을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