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미담

마가 스님, 영등포쪽방촌 동지팥떡키트 전달

미디어붓다 | mediabuddha@hanmail.net | 2021-12-16 (목) 18:18

“힘든 겨울, 생활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우리주변 이웃을 돌아봐 주십시오” 



마가 스님
 


작년 동지, 코로나 상황에서도 드라이브쓰루를 통해 이웃에게 동지팥떡키트를 전달했던 마가스님이 이번에는 영등포쪽방촌 주민들에게 동지팥떡키트를 통해 온기를 전할 나눔 계획을 전했다.


마가스님은 “작년에 동지팥떡키트를 받고 코로나 상황에서도 따듯함을 느낄 수 있어 불안감 해소에 도움이 되었다는 의견을 듣고 뿌듯함을 느꼈다. 1년이 지난 지금 일상회복 1단계에도 불구하고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다 이번에는 영등포쪽방촌에서 동지팥죽 나눔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영등포쪽방촌 동지팥죽 선물은 (사)쪽방촌도우미봉사회 주최로 유튜브 미고사TV와 자비나눔공덕회가 주관하며 (주)신기코리아, 김흥국TV, 팔방미희TV에서 후원, 가수 김흥국씨와 권미희씨가 참여해서 동지죽 배달 봉사를 한다. (주)신기코리아 정태환 대표는 개인 맞춤형 구강관리 세트 500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정부가 제시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코로나19시대에 맞게 개최 될 예정이며 당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영등포 쪽방촌에서 개최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마가 스님은 지난 9월 ‘마가스님의 100일 명상’(불광출판사)을 펴내고 매주 수요일 8시 유튜브 채널 미고사TV에서 실시되는 비대면 법회를 진행해 코로나 시대 대중들의 마음 건강을 지키고 있다.



기사에 만족하셨습니까?
자발적 유료 독자에 동참해 주십시오.


이전   다음
Comments
비밀글

이름 패스워드

© 미디어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