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미담

월곡종합사회복지관, 『성북 숲 100세 힐링센터 요리대회 및 수료식』 진행

미디어붓다 | mediabuddha@hanmail.net | 2018-06-28 (목) 10:01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성북구립월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인국)은 6월 27일 오후 2시 대한불교 진각종 전승원 다목적홀에서 『성북 숲 100세 힐링센터 요리대회 및 수료식』을 실시했다.
 
이번 요리대회는 월곡복지관 참여자 어르신과, 종로노인복지관 어르신 총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상반기 요리수업을 통해 배웠던 요리 솜씨를 발휘하는 시간으로 진행 됐다.
 
또한 상반기에 참여한 월곡복지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는 활동내용을 공유하고 직접 학사모를 쓰고 서로를 축하하는 수료식을 진행 했다.
 
‘성북 숲 100세 힐링센터’는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에서 지원하고 월곡종합사회복지관이 수행하고 있다. 2018년에는 저소득남성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운동처방프로그램, 요리교실, 커뮤니티 활동, 웃음레크레이션등을 통해 독거 남성 어르신의 신체적 건강 증진 뿐 아니라 심리적 정서적 안정감을 돕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안00 어르신은 “요리도 하고 놀러도 가고 요새는 이 프로그램 때문에 살맛 난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기사에 만족하셨습니까?
자발적 유료 독자에 동참해 주십시오.


이전   다음
Comments
비밀글

이름 패스워드

© 미디어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