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미담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사진반』 현장학습 진행

미디어붓다 | mediabuddha@hanmail.net | 2018-06-12 (화) 09:47

2018 복지기관 (노인분야)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삼천사∙사회복지재단 인덕원에서 운영하는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승자)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서 지원하는 ‘2018 복지기관(노인분야) 한국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으로 『어르신 사진반』을 진행하고 있다.
 
복지관에서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으로 2014년부터 ‘사진반’을 진행해왔으며, 올해에 는 매주 수요일 오후3시부터 5시까지 총 35회기로 진행된다.
 
문화예술은 문화적으로 소외된 계층에게 문화예술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모두가 일상에서 문화를 향유하고 누릴 수 있는 기반과 환경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이와 같이 우리 어르신들에게도 사진이란 매체를 통해 문화예술을 가까이하여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
 
『어르신 사진반』은 총 20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하고 계시며, 사진에 대한 이론기법 뿐만 아니라 이번에는 외부활동 현장학습으로 전시관람을 진행한다.
 
이번 현장학습은 디뮤지엄(서울시 용산구 소재)에서 진행하는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라는 전시를 관람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나 복지관 사회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홈페이지 : www.ep-silver.org , 사회교육팀 : 02-385-1351


기사에 만족하셨습니까?
자발적 유료 독자에 동참해 주십시오.


이전   다음
Comments
비밀글

이름 패스워드

© 미디어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