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미담

용주사 성도행 보살, BTN 방송포교 후원 기금 1천만 원 전달

미디어붓다 | mediabuddha@hanmail.net | 2017-08-09 (수) 18:13

 

9일 오전 기금 전달식에 이어 기념촬영을 했다. 왼쪽에서 다섯 번째가 성도행 보살. [사진 = 아름다운동행]

 

 

조계종 2교구본사 용주사 신도 성도행 보살이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자승 스님)에 불교TV(BTN) 방송포교 발전기금으로 1천만 원을 전달했다.
                               
9일 오전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4층 접견실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총무원장 자승 스님은 “방송포교를 통해 평소 마음의 평화를 찾으시고, 신심을 키울 수 있었다는 점에서 큰 감명을 받았고, 아름다운동행을 통해 방송포교 기금을 전달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인 데 마음을 내어주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날 전달식에 참석한 구본일 불교TV(BTN) 사장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부처님 법을 전하고, 불교를 믿는 신도들에게 색다르게 불법을 홍포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 이렇게 기금을 전달해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성도행 보살은 “평소 불교TV를 통해 마음 수행을 할 수 있었고, 부처님의 가르침을 알 수 있었다. 도반들과 함께 부처님의 가르침을 지속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기금전달의 소회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총무원장 자승 스님을 비롯해 사서실장 심경 스님, 불교TV(BTN) 구본일 사장, 성도행 보살과 가족들이 함께 자리했다.

 

아름다운동행 후원 및 문의 =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http://dreaminus.org/) 또는 전화 02-737-9595.



기사에 만족하셨습니까?
자발적 유료 독자에 동참해 주십시오.


이전   다음
Comments
비밀글

이름 패스워드

© 미디어붓다